Top 바이슐 주얼리 Secrets
Top 바이슐 주얼리 Secrets
Blog Article
그래서 그렇게 준비를 했는데, 결국은 너무 심플하다 그리고 다이아몬드가 생각보다 작다 라는 결론이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리세팅을 하면서 다이아몬드도 키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반짝임을 가진 보석을 통해서 이쁜 주얼리로 착용' 하려는 목적이 가장 크다고 생각이 됩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큰 건 맞춰봤는데 엄청 엄청 화려한 건 해본 적이 없어서 나중에 한 번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바이슐의 모든 디자인은 기성의 틀에서 만들어져 수정이 되는것이 아닌, 손님의 사이즈에 맞춰서 새롭게 캐드작업부터 시작해서 주물 세팅 상품화까지 이뤄지는 과정을 거치가 됩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정해진 예산이라면, 두가지만 고민하시면 더 큰 걱정은 없을거에요~
제가 그냥 좋은 다이아몬드가 들어왔을 때 딱 본 건지는 모르겠지만 짙고 딥~한 느낌이 확실하게 보였고 컷팅도 굉장히 날카롭고 선명하게 잘 보였어요.
바이슐의 인비저블 세팅은 측면 다이아몬드의 퀄리티를 더욱 높여서 다른 곳에서 나오는 인비저블보다 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부모님 선물이나, 또는 결혼기념일 축하선물, 프로포즈반지, 금혼식 반지 등 직접 착용하는 사람이 알아보지 않고,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하게 될때에 참고를 하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네이버(주)는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정보, 거래조건, 이용 및 환불, 쿠폰 사용 등과 관련한 의무와 바이슐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제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소파 앞에 보면 캐럿을 미리 확인할 수 있거든요?